골프존데카, ‘골프버디 aim L12’ 국내 출시..0.15초 만에 거리 측정
골프존데카, ‘골프버디 aim L12’ 국내 출시..0.15초 만에 거리 측정
  • 승인 2023.04.0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데카는 프리미엄 골프 거리측정기 ‘골프버디 aim L12’를 신규 출시했다고 4일 전했다. 

'골프버디 aim L12'는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철학인 디자인 2.0을 적용해 손바닥에 자연스레 밀착되는 날렵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기존 제품 상단에 주로 위치했던 투버튼은 원버튼으로 단일화하고 측면 모드 버튼을 추가해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초고속 거리 측정 기술이 적용되어 0.15초 만에 거리 측정이 가능한 것은 물론 ‘최소 2m 퍼팅 거리 측정 기술’을 탑재해  그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aim L12는 USB C-type의 충전식 배터리로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1회 완충 시 5,000회 이상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올해 미국 올랜도에서 열린 '2023 PGA 머천다이즈 쇼'에서 aim L12은 골프존데카의 포켓레이저 거리측정기와 함께 해외 바이어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골프존데카 정주명 대표이사는 “디자인 2.0 선언을 통해 골프존데카는 전세계 모든 골퍼가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거리측정기 시장을 개척해 나아갈 예정이다”라며, “향후에도 디자인을 포함한 기술 개발 분야에서 혁신을 지속하며 골퍼들의 라운드에 최적화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데카는 기존 골프버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브랜드스토어 전환 소식을 알렸다. 브랜드스토어는 꾸준한 성장세를 바탕으로 실적을 인정받은 제조와 유통 실력을 갖춘 브랜드 제조사만이 입점할 수 있는 네이버 공식 인증 상위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이다. 이를 기념해 골프버디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오는 4월 30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