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2차 포스터 공개…박서준-아이유 케미 '기대감 UP'
'드림' 2차 포스터 공개…박서준-아이유 케미 '기대감 UP'
  • 승인 2023.04.03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드림’의 2차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드림’(감독 이병헌)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 분)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믿보 배우들의 꿈의 조합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기대작 ‘드림’이 특별한 국가대표들의 본격적인 출정을 예고하는 공식 2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먼저, 2023년 드림 라인업을 완성한 쏘울리스 축구선수 홍대 역의 박서준과 열정리스 PD 소민 역의 아이유 그리고 축알못 홈리스 축구단의 단단한 눈빛이 담긴 포스터는 그라운드의 초록빛과 흩날리는 폭죽의 다채로운 색감이 기분 좋은 에너지 전한다.

여기에 더해진 “집은 없고요, 꿈은 있습니다”라는 카피는 이유도, 사연도, 꿈도 가지각색이지만 한 팀이 되어 불가능한 꿈을 향한 도전에 나선 이들의 스토리를 기대케 한다.

한편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그라운드를 자유롭게 즐기고 있는 드림팀의 모습을 부감샷으로 담아 산뜻한 분위기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한편, “우리가 집이 없지! 꿈이 없냐?” 카피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유쾌한 활약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함께 공개된 공식 2차 예고편은 선수 인생 최악의 위기에 빠진 홍대와 타고난 연출력과 언변의 PD 소민의 만남으로 시작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특별한 도전에 나선 홈리스 축구단의 등장은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예고하며 이들이 보여줄 환장의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한다. 발보다는 말로 치고받는 홍대와 소민, 그리고 실력보다는 사연으로 선발된 오합지졸 축구단이 위기를 헤쳐 나가며 점차 한 팀이 되어가는 과정은 유쾌한 웃음은 물론 가슴 뜨거운 감동까지 전할 것이다.

이와 함께 반전 매력을 선사할 박서준과 아이유의 티키타카 호흡과 더불어 캐릭터에 완벽하게 스며든 김종수, 고창석, 정승길, 이현우, 양현민, 홍완표, 허준석까지 탄탄한 연기력과 대체 불가 개성으로 중무장한 배우들의 앙상블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처럼 드림팀의 출정을 알리는 공식 2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한 ‘드림’은 극강의 매력으로 극장가를 장악할 예정이다.

한편 ‘드림’은 오는 4월 26일 개봉을 확정했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