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롯데홈쇼핑과 협업 ‘명랑골퍼 벨리곰’ 신규 플러스아이템 2종 출시
골프존, 롯데홈쇼핑과 협업 ‘명랑골퍼 벨리곰’ 신규 플러스아이템 2종 출시
  • 승인 2023.03.3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은 롯데홈쇼핑과 협업을 통해 귀엽고 통통 튀는 매력의 벨리곰 캐릭터를 적용한 테마아이템과 볼꼬리아이템으로 구성된 ‘골프존X벨리곰’ 신규 플러스아이템을 출시한다고 31일 전했다. 

골프존X벨리곰 플러스아이템은 투비전, 투비전 플러스 전용 상품으로 봄을 맞아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벨리곰 테마아이템 1종과 볼꼬리아이템 1종, 총 2종으로 출시됐다. 

해당 아이템은 골프존앱의 플러스샵에서 벨리곰 플러스아이템을 구매한 뒤 골프존 스크린골프 시스템에 로그인 후 사용하면 된다.

신규 플러스아이템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3일까지 2주간 골프존앱에서 푸짐한 경품 혜택의 런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두 가지로 플러스샵에서 벨리곰 패키지 1라운드권을 100원에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는 ‘벨리곰 패키지 100원’ 이벤트와 ‘꽝 없는 행운뽑기’ 이벤트이다. 

‘꽝 없는 행운뽑기’ 이벤트는 게시글에 댓글로 올해 자신의 골프 각오 또는 목표를 적어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며, 경품은 골프존 모바일이용권 5천 원권, 벨리곰 테마·볼꼬리 아이템 1라운드 사용권, 벨리곰 골프 스타터 세트, 벨리곰 드라이버커버 등이다.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 백두환 프로는 “젊은 세대들이 좋아하는 벨리곰 캐릭터를 적용한 아이템 출시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에서 골프를 즐기고 골프가 대표 레저생활로서 더욱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스크린골프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고 골프에 대한 관심을 꾸준히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기업 간 협업 진행 및 다양한 컨텐츠 개발에 주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