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위대한 탄생2' 푸니타-박정현-장성재, '우리 팀 어때요?'
[SS포토] '위대한 탄생2' 푸니타-박정현-장성재, '우리 팀 어때요?'
  • 승인 2012.02.10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니타, 박정현, 장성재 ⓒ SSTV

[SSTV l 고대현 기자] 푸니타, 박정현, 장성재가 10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2' 첫 생방송 현장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위대한 탄생2' 생방송에는 멘토 5명(이선희, 윤상, 윤일상, 이승환, 박정현)과 진출자 12명(50kg, 구자명, 김태극, 배수정, 샘카터, 에릭남, 장성재, 전은진, 정서경, 최정훈, 푸니타, 홍동균)이 참석했다.

'위대한 탄생2' 생방송에서는 시즌1의 참가자 데이비드 오와 권리세가 출연한다. '문자투표 커플'로 시청자들이 휴대전화 문자로 참여하는 '위대한 국민투표' 방법을 설명하는 홍보커플 역할이다.

첫 미션 주제는 '위대한 명곡 올드 & 뉴'다. 1960년대부터 1990년까지 발표된 명곡들을 재해석한다. MBC TV 드라마 '빛과 그림자'에서 '빛나라 쇼단' 단장을 열연 중인 안재욱이 미션을 전달한다.

한편 생방송 경연부터는 개그우먼 박미선이 MC를 맡는다. MBC 노동조합 파업에 참여하고 있는 오상진 아나운서를 대신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