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억 원에 낙찰됐던 'BTS 정국 벤츠 G바겐' 3개월만에 다시 중고 매물로?
12억 원에 낙찰됐던 'BTS 정국 벤츠 G바겐' 3개월만에 다시 중고 매물로?
  • 승인 2023.03.29 2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캘빈클라인 공식 SNS·보배드림
사진=캘빈클라인 공식 SNS·보배드림

'방탄소년단 정국이 탔던 차'라는 중고 매물이 중고차 거래 사이트에 올라왔다.

최근 한 중고차 거래 사이트에 '방탄소년단 정국이 한때 소유했던 차'라는 매물이 29일자로 등록돼 눈길을 끄고 있다.

해당 매물 소개글에서는 '2022년 12월 서울옥션 경매에 출품돼 이슈가 됐던 2019년식 AMG G63 차량으로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님이 2년간 소유/운전 하셨던 소장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본 차량은 정국님 본인의 명의로 구입했던 차량으로 더 특별한 가치가 있다고 평가됩니다. 정국님의 소유를 증명하는 정보와 공식 서류는 한글/영문으로 공증되어 있기 때문에 팬이나 아트 콜렉터, 개인투자자 등의 분들이 향후 해외 경매에 출품, 재투자 또한 가능한 소장품이다. 차량은 정국님이 운행하던 상태 그대로 보존중이며 매우 깨끗한 상태이지만 정국님이 직접 커스터마이즈한 브라부스 배기 등과 함께 정국님의 실사용 흔적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매물은 아니기 때문에 BTS의 팬이거나 콜렉터, 투자 개념으로 접근하실 분께 적합합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22년 12월 서울옥션 경매에 '글로벌 셀러브리티가 운행한 차량'이 출품됐는데 경매 과정에서 정국이 탔던 차량으로 알려지면서 12억 원에 최종 낙찰된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