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트롯훈남 대활약...'더 트롯쇼' 봄 설렘 물씬 라이브→깔끔한 진행
김희재, 트롯훈남 대활약...'더 트롯쇼' 봄 설렘 물씬 라이브→깔끔한 진행
  • 승인 2023.03.2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FiL, SBS M '더트롯쇼'

가수 김희재가 '더 트롯쇼'에서 능숙한 진행과 봄 기운 가득한 무대를 펼쳤다.

김희재는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서 깔끔한 진행과 스페셜 스테이지 무대로 본업 천재 면모를 발휘했다.

이날 '더트롯쇼' MC로 선 김희재는 상큼한 인사로 포문을 열며 시청자의 마음을 쥐락펴락했다. 

김희재는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지루할 틈 없는 진행을 선보이고, 소개할 곡에 어울리는 멘트와 리액션까지 선보였다.

이어진 김희재의 스페셜 스테이지도 뜨거웠다. 김희재는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 라이브 무대를 통해 감미로운 보이스를 선사했다.

김희재의 스윗한 목소리와 여유 넘치는 라이브 실력에 팬심까지 감동으로 물들였다. 

그런가 하면 '꽃피는 사랑노래'를 열창하며 팬들의 마음에도 봄 기운 가득한 설렘을 자아냈다.

이처럼 MC 뿐만 아니라 무대도 접수한 김희재는 현장의 뜨거운 함성 아래 스페셜 스테이지를 마무리하며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한편, 최근 김희재는 KBS2 주말극 '진짜가 나타났다!' OST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 가창에 참여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