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삭' 허니 제이, 아이브 '키치' 안무 참여 "멋진 퍼포먼스. 짧지만 함께 해 좋아"
'만삭' 허니 제이, 아이브 '키치' 안무 참여 "멋진 퍼포먼스. 짧지만 함께 해 좋아"
  • 승인 2023.03.28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허니제이 SNS
사진=허니제이 SNS

홀리뱅 수장 허니제이가 대세 걸그룹 아이브의 신곡 '키치' 안무에 참여한 사실을 알렸다.

허니제이는 28일 자신의 SNS 스토리(24시간 이후 게시물이 삭제되는 기능)에 '아이브 안무 참여했습니다. 멋진 퍼포먼스에 짧지만 함께할 수 있어 정말 좋군요. 시안 함께 해준 홀리뱅도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7개월만에 선보인 아이브의 선공개곡 '키치'의 뮤직비디오 일부분이었다. 해당 부분이 허니 제이가 참여한 안무임을 짐작케 한다.  

4세대 대표 걸그룹 아이브는 지난 27일 첫 정규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의 선공개곡 '키치(Kitsch)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국내 각 주요 음원 사이트의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각종 해외 차트에서도 호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키치' 뮤직비디오도 28일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아이브는 4월 10일 첫 정규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로 컴백한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