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치고 꽃미남밴드’ 첫 방송 ‘관심집중’…‘안구정화’ 관전 포인트?
‘닥치고 꽃미남밴드’ 첫 방송 ‘관심집중’…‘안구정화’ 관전 포인트?
  • 승인 2012.01.30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치고 꽃미남 밴드’ ⓒ tvN

[SSTV l 신영은 기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케이블채널 tvN ‘닥치고 꽃미남밴드’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30일 밤 11시 tvN을 통해 첫 방송되는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연출 이권 l 극본 서윤희)는 고등학교 꽃미남 락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일어나는 일을 다룬 16주박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닥치고 꽃미남 밴드’의 관전 포인트 3가지를 공개한다.

◆ 오감을 들썩이게 하는 초감각 청춘 드라마 - 10대들의 사회문제 리얼하게 들춰내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대한민국 1% 상류층 학교에 입성한 강남 달동네 고등학생 락밴드 ‘안구정화’ 멤버들의 리얼한 성장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학원 폭력, 빈부격차, 꿈과 현실과의 괴리 등 현재 대한민국 10대들이 겪어있는 각종사회 문제를 리얼하게 그려냈다.

특히 청춘들의 복잡한 심리와 디테일한 감정표현을 감각적인 대사와 화려하면서도 섬세한 카메라 기법으로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 예정이며 완성도 높은 폭발적인 락 음악과 생동감 넘치는 청춘들의 에너지까지 더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 대한민국 대표 꽃미남 배우들의 연기 열전!

‘닥치고 꽃미남밴드’에서는 시니컬, 카리스마, 똘아이, 카사노바, 터프가이 등 각기 다른 매력의 꽃미남 배우들의 참신하면서도 파격적인 연기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먼저 ‘안구정화’ 밴드의 리더이자 보컬인 ‘권지혁’ 역에는 187cm 키의 황금비율몸매와 이국적인 마스크가 매력적인 신인배우 성준이 낙점됐다.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엘이 시크한 매력의 ‘이현수’ 역에 도전한다.

또한 실제 출중한 드럼실력을 겸비한 이현재가 과묵한 꽃드러머 ‘장도일’ 역을, ‘슈퍼스타K 시즌3’에서 호소력 있는 보이스와 귀여운 외모, 구수한 부산사투리로 강한 인상을 심어준 김민석이 밴드 안구정화의 ‘귀요미’ 담당 키보드 ‘서경종’ 역을 맡아 첫 드라마 신고식을 치른다. 그리고 tvN 연기자 오디션 프로그램 ‘꽃미남 캐스팅 오!보이’에서 최종우승을 차지한 준비된 신인 유민규가 여심을 울리는 베이스 ‘김하진’역을 맡아 활약한다.

배우 이민기가 특별 출연하며 ‘안구정화’의 반대파 꽃미남 밴드 ‘스트로베리 필즈’ 리더이자 대한민국 상위 1% 잘나가는 부잣집 프린스 ‘유승훈’ 역에는 정의철이 캐스팅됐다. 홍일점 여주인공은 신예 조보아가 발탁됐다.

◆ 눈과 귀가 즐거워지는 열정적인 음악 + 스타일 화보를 보는 듯한 영상미

폭주하는 젊은 ‘락 밴드’의 이야기를 다룬 만큼, 음악은 ‘닥치고 꽃미남밴드’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부문. 그동안 국내 드라마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심장을 울리는 열정적인 음악과 스타일리시한 영상미가 어우러진 드라마가 될 것이라는 게 제작진의 설명이다.

한편,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는 오늘(30일) 저녁 11시 첫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