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영탁, 무인도서 '생선가스' 성공?...붐-송진우와 무한 삽질
'안다행' 영탁, 무인도서 '생선가스' 성공?...붐-송진우와 무한 삽질
  • 승인 2023.03.27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붐, 영탁, 송진우가 무인도에서 생선가스를 먹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

27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116회에서는 3년 동안 섬을 스튜디오에서 배운 MC 붐이 절친 영탁, 송진우와 처음으로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빽토커로는 현주엽과 홍현희가 함께한다.

이날 붐은 본격 '내손내잡'을 앞두고 3년 동안 스튜디오에서 배운 이론을 대방출한다. 특히 갯벌에 들어가기 전, 그는 특별한 준비물을 꺼낸다. 지금까지 수많은 출연진에게 굴욕을 안긴 갯벌에서 살아남으려 풀아이템을 장착한 것. 과연 붐이 준비한 갯벌 아이템은 무엇일지, 또 실제 갯벌에서 이 준비물이 통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토록 만반의 준비를 한 붐과 친구들은 내손내잡에 최선을 다한다. 사족보행까지 감행하며 모든 걸 쏟아붓는 붐의 모습에 안정환과 빽토커 현주엽, 홍현희 역시 놀라워한다고.

그런가 하면 영탁, 붐, 송진우는 생선가스를 만들어 먹고 싶다는 일념으로 똘똘 뭉쳐 생선 잡기에 나선다. 이를 위해 세 사람은 섬에서 바닷물까지 퍼낸다. 그러다 마주한 생선 'ㅇㅇ'와의 전쟁에 실패를 거듭하면서도, 이들은 '칠전팔기' 정신으로 무한 삽질을 계속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한편, 모든 걸 쏟아부은 '내손내잡' 현장을 함께할 수 있는 MBC '안다행'은 오늘(27일) 밤 9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