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실시간 음원차트 진입? "눈물 많이 흘렸다" 감격...'월간 더 스테이지' 25일 첫방
이찬원, 실시간 음원차트 진입? "눈물 많이 흘렸다" 감격...'월간 더 스테이지' 25일 첫방
  • 승인 2023.03.24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미디어넷
사진= SBS 미디어넷

가수 이찬원이 자신의 노래가 음원 차트에 진입했을 당시를 회상하며 소회를 전했다.

24일 SBS '월간 더 스테이지'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첫 회 촬영에 이찬원이 출연해 자신의 노래가 실시간 음원차트에 진입했을 당시 소감을 전했다.

이날 MC 이석훈은 이찬원과 마주하며 "첫 정규 앨범 'ONE'이 초동 판매량 57만장으로 역대 솔로 가수 중에 8위 기록이다"라며 "이 소식 접했을 때 어땠냐"고 물었다.

이에 이찬원은 "사실 트로트 가수가 실시간 음원 차트에 진입하는 것이 정말 쉽지 않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가 드라이브 할 때 실시간 음원 차트 TOP100을 틀어 놓는데 제 노래가 나오더라. 눈물이 확 나왔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운전하다 말고 '내 노래가 실시간 음원 차트에 진입할 정도로 많은 대중 분들이 좋아해 주시다니'라고 생각하면서 눈물을 굉장히 많이 흘렸던 기억이다"라고 답했다.

최근 발매한 이찬원 정규앨범 'ONE' 타이틀곡 '풍등' 등은 여러 음악 플랫폼 실시간 차트에 랭크됐다. 이찬원은 "팬분들 생각이 났다. 사랑하는 찬스(이찬원 팬덤) 여러분 덕분이다"라며 모든 공을 팬들에게 돌려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이찬원은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즉석에서 무반주 메들리를 선보이며 관객들과 호흡했다. '풍등'과 함께 윤종신의 '본능적으로' 라이브 무대를 펼쳐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월간 더 스테이지' 첫 회는 이찬원 외 권인하, 박선주, 윤종신, 코요태, 이보람, 소연 등이 출연하며 25일 오후 9시 SBS FiL과 SBS M에서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