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강렬 스모키에 힙한 매력...첫 솔로 'ME' 콘셉트 포토
블랙핑크 지수, 강렬 스모키에 힙한 매력...첫 솔로 'ME' 콘셉트 포토
  • 승인 2023.03.2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BLACKPINK) 지수가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에 힙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변화무쌍한 매력을 드러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JISOO - CONCEPT POSTER #2'를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강렬한 레드 컬러, 고전적 우아함에 이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지수가 담겼다.

특히 지수는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모키한 아이 메이크업에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완성했다.

매 티저마다 색다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뽐내고 있는 지수. 이번 활동을 통해 자신만이 변화무쌍한 매력을 펼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지수는 오는 31일 오후 1시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제목은 '꽃(FLOWER)'으로, 기존에 보지 못한 지수만의 음악 색깔이 표현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앞서 솔로 아티스트로 나섰던 제니, 리사, 로제 모두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K팝에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웠던 터. 지수의 솔로 앨범 [ME]를 향한 관심 역시 뜨겁다. 지난 6일 예약 판매가 시작된 지 약 2주일 만(3월 20일 기준)에 선주문량 95만 장을 넘어서며 신기록 경신에 성공,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초 '밀리언셀러'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또한 4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