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안성훈 "꿈같은 나날, 주신 사랑에 노래로 보답할 것"...송가인 하트발사
'미스터트롯2' 안성훈 "꿈같은 나날, 주신 사랑에 노래로 보답할 것"...송가인 하트발사
  • 승인 2023.03.23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안성훈 SNS

'미스터트롯2' 우승자 안성훈이 소감과 함께 직접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안성훈이 23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관심과 사랑을 주셨던 미스터트롯2 대장정이 지난 3월 16일부로 끝이 났습니다"라며 소감을 게재했다.

이어 "경연하는 동안은 물론이고 끝난 지금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신 덕분에 하루하루 꿈같은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라고 근황을 알렸다.

그러면서 "저희 참가자들을 빛나게 해주시기 위해 그동안 고생 많으셨던 제작진분들, 마스터분들, 함께 피와 땀 흘리며 도전했던 우리 모든 참가자분들 그리고 늦은 시간까지 미스터트롯2를 시청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모든 시청자분들과 우리 후니애니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했다.

끝으로 "앞으로 저 안성훈을 포함해 저희 TOP7멤버들은 여러분이 주신 사랑에 노래로 보답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 게시물에 지인과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졌다. 절친한 동료 가수 송가인이 하트 세개를 날리며 애정을 표했고, 하동근이 "형님 축하드립니다 역시는 역시죠"라고 박수쳤다. 남승민 역시 "그대~ 내 친구여, 역시 우리형"이라고 환호했다.

팬들도 댓글로 "나의 원픽, 매일 성훈님 보면서 응원", "얼굴에 뭐 바르세요? 광채가 대애박", "안성훈이 안성훈 했어요" 등 뜨겁게 축하했다.

한편, 최근 종영한 TV조선 예능 '미스터트롯2'에서 안성훈이 최종 진을 차지했다. 박지현이 선, 진해성이 미에 올랐다. 이어 나상도가 4위, 최수호가 5위, 진욱이 6위, 박성온이 7위를 차지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