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영, '진짜가 나타났다' 장세진? "'더 글로리' 최혜정과 완전히 달라, 외형·성격 공통점無"
차주영, '진짜가 나타났다' 장세진? "'더 글로리' 최혜정과 완전히 달라, 외형·성격 공통점無"
  • 승인 2023.03.2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주영 / 사진=KBS '진짜가 나타났다!'
차주영 / 사진=KBS '진짜가 나타났다!'

배우 차주영이 '더 글로리' 스튜디어스 최혜정과 180도 다른 캐릭터를 예고했다.

22일 서울 라마다신도림호텔에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감독 한준서, 배우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 정의제, 강부자, 홍요섭, 차화연, 김혜옥, 김창완 등이 참석했다.

앞서 차주영은 전작인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문동은(송혜교)를 괴롭힌 학폭 가해자 5인방 중 한 명인 최혜정으로 열연, 글로벌 대세로 떠올랐다.  

이어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NX그룹 비서실장이자, 금수저였던 과거로 돌아갈 날을 꿈꾸는 캐릭터 장세진 역을 맡은 바, 이에 대해 차주영은 "'더 글로리' 보셨던 분들은 아실 거다. 지금 '더 글로리’ 모습이 안 보이지 않나"면서 "완전히 다르게 준비하고 있다. 많은 분이 도와줘서 수월하게 준비했고 현장에서 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차주영은 "외형적인 부분부터 세진이의 성격까지, 전작과 조금의 공통점이 존재하지 않는다. 그런 점을 재미있게 봐주시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를 다룬 이야기로 임신 출산 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 25일 오후 8시 5분 첫방송.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