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세븐밸리CC’ 야간라운드 단독 오픈..예약자 이벤트 진행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세븐밸리CC’ 야간라운드 단독 오픈..예약자 이벤트 진행
  • 승인 2023.03.2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4월 라운드부터 ‘세븐밸리CC’ 야간라운드(3부) 예약을 단독으로 오픈한다고 21일 전했다. 

티스캐너는 이번 세븐밸리CC 야간라운드 예약 단독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4월 야간라운드 진행 시 1팀당 골프공 1더즌, 크린토피아 세탁상품권 1만 원권 1매, 한화손해보험 홀인원 골프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3월 21일부터 4월 30일까지 ‘세븐밸리 야간라운드 단독 판매 기념 이벤트’ 페이지 내 출제된 퀴즈 정답을 댓글로 달면 골프존 계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골프존 마일리지 1,000M를 전원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4월부터 6월까지 티스캐너를 통해 야간라운드를 5회 이상 진행하면 디지털 퍼팅 연습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세븐밸리CC는 모든 코스가 전략적인 홀로 구성되어 있다. 샷 밸류가 살아있는 전략적인 레이아웃의 골프코스는 골퍼들의 도전정신을 부추기는 동시에 다양한 기술을 연마할 수 있는 골프장이다”라며, “앞으로도 티스캐너는 회원분들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 마련과 티스캐너 본연의 기능인 골프장 예약의 편의성 제공에 초점을 맞춰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