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이상형 공개 "외모는 내려놨고, 진짜 중요한 건…"
김재중, 이상형 공개 "외모는 내려놨고, 진짜 중요한 건…"
  • 승인 2023.03.20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A 제공
채널A 제공

가수 김재중이 이상형을 밝힌다.

22일(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6회에서는 김용준의 ‘자만추’ 2탄과 소중한 사람을 만난 김재중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스튜디오에서 김재중은 이상형 질문을 받자 “외모는 조금 내려놨고 내면이 진짜 중요하다”고 밝힌다. 이에 이승철이 대뜸 “한고은 같은 스타일은 어떠냐”고 묻고, 김재중은 의미심장한 미소를 띠며 “좀 있다가 말씀 드리겠다”고 답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이날 김재중은 깍두기 담그기에 나선 리얼 일상을 공개한다. 먼저 김재중은 중식도를 꺼내 전문가 포스를 풍기더니, 곧장 재료들을 툭툭 썰고 양념도 눈대중으로 넣어 감탄을 자아낸다.

이 모습을 지켜본 이승철은 “김치 담그는 아이돌은 처음 봤다”며 혀를 내두른다. 잠시 후, 김재중은 ‘재중표 깍두기’와 손수 만든 꽃 리스를 정성스럽게 챙긴 뒤 누군가를 만나러 간다.

이와 관련해, 김재중은 “단둘이서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 한 사람이다. 음식을 주면 잘 먹으니 그 모습이 예쁘다”고 말한다. 나아가 김재중은 그 사람과 통화하던 중 “내가 (당신이) 있는 데로 갈게~”라며 ‘스윗’함을 풍겨 모두를 설레게 한다.

과연 김재중이 만난 사람이 누구인지, 김재중의 깍두기 솜씨가 어떨지 오는 22일(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