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31일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꽃' 공개...강렬한 비주얼도 만개
블랙핑크 지수, 31일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꽃' 공개...강렬한 비주얼도 만개
  • 승인 2023.03.20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지수가 강렬한 '꽃'으로 솔로 아티스트 첫 발을 내딛는다.

20일 YG엔터테인먼트는 지수의 첫 솔로 앨범 타이클곡의 제목이 '꽃(FLOWER)'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에는 붉은 꽃잎을 연상케 하는 배경에 녹아든 지수가 담겼다. 블랙 컬러의 베레모와 네일로 포인트를 더한 지수는 고혹적인 눈빛으로 신비로운 아우라를 뿜어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지수는 오는 3월 31일 오후 1시에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한다. 앞서 솔로 아티스트로 나섰던 제니, 리사, 로제 모두 각종 글로벌 차트서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K팝에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웠다. 지수 또한 뛰어난 보컬 역량을 갖춘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인정받은 만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남다르다.

지수는 월드투어의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앨범의 완성도를 위해 수차례 음악 작업을 거듭하며 애정을 쏟았다. YG 측은 "뮤직비디오에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를 투입해 해외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했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지수만의 새로운 음악 색깔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작년 7개 도시 14회차의 북미 공연과 7개 도시 10회차 유럽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네 멤버는 아시아로 향해 보다 많은 팬들과 만나고 있다.

또한 오는 4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