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이모님 너무 아름다우세요" 브라보...'더 글로리' 강현남 미소 활짝
송혜교 "이모님 너무 아름다우세요" 브라보...'더 글로리' 강현남 미소 활짝
  • 승인 2023.03.2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송혜교SNS

배우 송혜교가 '더 글로리' 염혜란의 화사한 미소에 감탄하며 응원을 보냈다.

20일 송혜교는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이모님 너무 아름다우세요"라며 엄혜란의 패션 매거진 화보를 공유했다.

공개된 화보는 염혜란이 열연한 넷플릭스 '더 글로리' 강현남이 행복한 휴가를 떠난 장면을 콘셉트. 염혜란이 화려한 핑크 드레스에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주고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앞서 송혜교는 '더 글로리'에서 염혜란과 복수를 위한 연대, 우정을 보여주며 남다른 호흡을 맞춘 바, 강현남으로 분한 염혜란의 미소에 과몰입해 뜨거운 응원을 보낸 것. 현실에서도 이어지는 훈훈한 모습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염혜란은 "어두움보다는 행복했던 시절, 명랑함을 타고난 이 여자의 밝음에 대해 생각했다"면서 "인물의 이전보다는 그 이후에 대해 많이 생각하게 됐던 캐릭터"라고 인상적인 소회를 밝혔다.

한편, 송혜교와 염혜란이 문동은과 강현남으로 열연한 '더 글로리'는 시즌2 (파트2)를 비롯한 전편이 현재 넷플릭스 스트리밍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