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화, 20만 돌파→싱어롱 상영회 개최...히어로 신화 계속된다
임영웅 영화, 20만 돌파→싱어롱 상영회 개최...히어로 신화 계속된다
  • 승인 2023.03.1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GV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포스터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영화가 누적 관객수 20만 명을 돌파하며 히어로 신화를 쓰고 있다.

17일 CJ 4DPLEX에 따르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이날 오후 2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날 오후 2시 기준 CGV의 당일 입장 관객이 1800명으로 기록되면서 누적 관객 수 20만 명을 훌쩍 넘어섰다.

또한 개봉 전 이미 1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개봉 3주 차를 맞은 현재까지도 박스오피스 TOP 10에 꾸준히 랭크되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해 12월 10일과 11일 양일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진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실황을 담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국내 여러 영화관 중 CGV 단독 개봉임에도 영웅시대 팬들의 관람 열풍으로 기록적인 관객을 모으는 데에 성공했다.

이에 국내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 홍콩, 미국, 태국 4개국에서 4월 개봉을 확정한 바. 세계적인 흥행도 견인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뜨거운 팬심에 대한 보답으로 오는 25일 '싱어롱 상영회'도 개최된다. 임영웅의 노래를 따라부르고 영화까지 감상할 수 있으며, 청각 장애인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영화 속 대사를 포함해 상황과 가사가 모두 자막으로 표출되는 '자막 싱어롱 상영회'로 진행될 전망. 

이를 기념해 특별한 선물도 마련됐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싱어롱 상영회’를 관람한 모든 관객에게는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임영웅의 초상이 담긴 스페셜 핀버튼을 1좌석당 1개씩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3월 25일로 확정된 '싱어롱 상영회'는 전국 11개 CGV 극장(강릉, 광주터미널, 대구월성, 대전, 센텀시티, 수원,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전주효자)에서 진행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