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존커머스은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오는 4월 9일까지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프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전했다.
‘골프대전’은 골퍼들의 실속 있는 쇼핑을 위해 골프존마켓에서 마련한 연중 최대 이벤트로, 골프존마켓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골프클럽을 비롯해 가방, 골프화, 골프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골프클럽의 경우 테일러메이드 SIM2 시리즈(드라이버,우드,유틸리티,아이언), PRGR EX-1 단조 8아이언, 야마하 20 RMX 시리즈(드라이버,우드,유틸리티,아이언), 캘러웨이ROGUE ST 시리즈(드라이버,우드,유틸리티,아이언) 여성 클럽, 요넥스 Fiore 시리즈(드라이버,우드,유틸리티,아이언)등을 골프대전 특별가로 판매한다.
브리지스톤 V300 8아이언, 미즈노JPX 923아이언, 스릭슨ZX MK II 아이언 등은 구매 시 사은품으로 골프백을 증정한다.
또한 지난해 총판 계약을 체결한 미국 골프 용품 브랜드 ‘에델골프’와 ‘윌슨골프’ 클럽의 경우, 특별 기획가 및 특별 사은품 증정 등의 구매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골프백 및 골프화의 경우 풋조이 23년 신상 골프백, 포언더 프리미엄 캐디백 등을 골프대전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아디다스 ALPHAFLEX BOA 골프화 구매 시 선착순 한정 아디다스 디지털 로고 모자를 증정한다.
골프존커머스 이종우 상무는 “본격적으로 다가온 봄 시즌 골프 성수기에 맞춰 골프에 관심이 많으신 모든 고객분들께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라며 “골프 트렌드에 맞춰 보다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골프대전 이벤트 및 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 골프존마켓 인스타그램,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