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지민, 솔로 앨범 선공개곡 '셋 미 프리 파트 투' 오늘(17일) 1시 공개...힙합 장르
BTS 지민, 솔로 앨범 선공개곡 '셋 미 프리 파트 투' 오늘(17일) 1시 공개...힙합 장르
  • 승인 2023.03.1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데뷔 10년 만에 낸 첫 공식 솔로 음반을 위한 예열을 한다. 지민의 솔로 활동은 제이홉, 진, RM에 이어 팀 내 네 번째다.

17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지민은 이날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 플랫폼에 '셋 미 프리 파트 투(Set Me Free Pt.2)'를 발매한다. 오는 24일 발매하는 첫 솔로 앨범 '페이스(FACE)'의 선공개 곡이다.

수록곡 '셋 미 프리 Pt.2'는 힙합 장르의 곡이다. 아픔과 슬픔, 공허함 등 내면의 다양한 감정들을 떨치고 자유롭게 나아가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담았다.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뮤직비디오는 웅장한 분위기에 지민의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담았다.

한편 지민은 '페이스'에 2년여 동안 코로나19 팬데믹을 겪으면서 느꼈던 다양한 감정들을 진솔하게 담아 냈다.

빅히트 뮤직은 "'페이스'는 온전히 자신을 마주하고, 아티스트 지민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