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안성훈·박지현·최수호, 팬카페↑...16일 결승전 문자투표 팬덤 전쟁 예고
'미스터트롯2', 안성훈·박지현·최수호, 팬카페↑...16일 결승전 문자투표 팬덤 전쟁 예고
  • 승인 2023.03.16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

'미스터트롯2' TOP7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해성, 최수호, 박성온, 진욱을 향한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오늘 결승전에서 치열한 문자 투표전이 예고된다.

16일 오후 9시 30분 TV 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대망의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TOP7 팬덤과 참가자 개인 팬덤까지 폭발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TOP7의 이런 팬 화력은 최근 TOP7의 공식 팬카페 회원수가 급등한 현상으로 증명된다. 특히 문자 투표의 위력을 제대로 선보이며 준결승 1위로 결승전에 진출한 믿고 듣는 '극세사 보이스' 안성훈은 공식 팬카페 회원수가 7천명을 돌파했다. 최근 신규 회원수가 급상승한 것.

'미스터트롯2'를 통해 혜성처럼 등장, 영트롯 돌풍을 일으킨 '활어 보이스' 박지현, '트롯 밀크남' 최수호는 경연 도중 개설된 공식 팬카페 회원수가 15일 기준 각각 7000명, 4000명을 돌파하며 단기간에 빠른 속도로 증가,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오늘 오후 2시 TOP7은 첫 온라인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 그 열기는 최고조를 찍을 것으로 전망된다.

그런가 하면, 인생곡 미션으로 '미스터트롯2' 마지막 무대를 펼치는 TOP7 중 과연 누가 최종 진의 주인공이 될지 전 국민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최종 승부를 결정지을 3500점의 결승전 배점 중 2200점이 시청자의 선택에 달려있는 만큼, 원픽 멤버를 향한 팬덤의 열혈 문자 투표로 치열한 장외 전쟁이 예상된다.

한편, 이들의 마지막 무대는 오늘 16일(목) 밤 9시 30분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공개된다.

또한 송가인, 김호중이 결승전 게스트로 출격해 듀엣곡 '당신을 만나'로 무대를 장식하고 TOP7를 향한 응원을 전할 전망.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