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미스터트롯2' 톱7 첫 온라인 팬미팅 진행...오늘(16일) 오후 2시 방송
은가은, '미스터트롯2' 톱7 첫 온라인 팬미팅 진행...오늘(16일) 오후 2시 방송
  • 승인 2023.03.1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가수 은가은이 '미스터트롯2'의 첫 온라인 팬미팅 진행자로 나선다.

16일 오후 2시 네이버나우에서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TOP7이 팬들과 설레는 첫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16일 대망의 결승전을 앞두고 펼쳐지는 팬미팅이다.

이날 방송에는 은가은이 MC로 참여해 TOP7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해성, 최수호, 박성온, 진욱과 함께 결승전에 임하는 솔직한 심경을 들어보고, 출연자들의 숨겨진 매력을 이끌어 낼 전망이다.

은가은은 이미 MBC ON '트롯챔피언' MC, BTN 라디오 '은가은의 티키타카' DJ, TV조선 '한풀이 노래방' MC 등을 맡아 자연스러운 진행을 선보이며 진행자로서의 역량 검증을 완료했다. '미스터트롯2' 첫 온라인 팬미팅에서 TOP7과 팬들이 주인공인 만큼 은가은은 둘 사이의 생생한 반응을 주고 받을 매개체로서의 역할에 충실하면서 팬들과 TOP7 모두에게 기억될, 소중한 추억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은가은과 '미스터트롯2'의 인연은 경연 때부터 꾸준히 이어졌다.

은가은은 미스터트롯2 본선 1,2차 경연인 팀매치와 1:1데스매치의 심사위원을 맡아 경연선배로서의 조언과 응원을 보냈고, 미스터트롯2 준결승 무대에서 미스트롯2 출연진과 함께 힘나는 응원의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은가은은 미스터트롯2 종영후 방송예정인 '미스터트롯2 갈라쇼'에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스페셜 콜라보 무대도 준비 중이다.

은가은은 "미스터트롯2를 처음부터 가까이서 지켜보며 누구보다 더 응원하는 마음이 컸다"며 "TOP7과 함께하는 첫 팬미팅에 함께하게 되서 영광이다. 묵묵히 도전해 정상까지 올라간 멋진 트롯맨들의 최종장을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한편 은가은은 자작곡인 새로운 신곡발표를 앞두고 후반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신곡은 다음 주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