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박연진' 신예은, 뜻밖의 예능천재...일상은 우당탕탕 허당미 가득('전참시')
'리틀 박연진' 신예은, 뜻밖의 예능천재...일상은 우당탕탕 허당미 가득('전참시')
  • 승인 2023.03.1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리틀 박연진' 신예은이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유쾌한 반전 매력을 공개한다.

오는 18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39회에서는 대세 배우 신예은의 반전미 넘치는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신예은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보여줬던 강한 모습과는 달리, 허당미 가득한 면모와 함께 예측을 불허하는 통통 튀는 예능감으로 참견인들의 환영을 한 몸에 받는다. '더 글로리' 박연진과는 180도 다른 모습에 참견인들도 "예능 천재인 줄 알았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신예은은 잠옷 차림에 수수한 모습을 드러낸 후 집 안에 있는 발레바를 이용해 아침 스트레칭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그러나 스트레칭을 하는 내내 거듭되는 '우드득' 소리에 좀처럼 집중하지 못하고 웃음을 내뿜으며 아침 스트레칭부터 허당 매력을 제대로 발산한다.

또 신예은은 심상치 않은 아침밥 준비로 참견인들의 폭소를 유발한다. 그녀는 보통의 여배우들과는 달리 털털하고 친근한 메뉴를 선보이지만 마음처럼 쉽게 되지 않는 우당탕탕 요리 과정은 참견인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아울러 평소 축구선수 구자철의 '찐팬'으로 잘 알려져 있는 신예은은 밥을 먹으면서도 구자철의 경기 영상을 즐겨보는 일상을 보여준다. 신예은은 영상을 보던 중 "한마디 할게요"라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짓게 할 귀여운 건의를 한다고 해 그 내용이 궁금해진다.

'전참시'는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