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호 "서장훈, 방송작가와 썸 있는 것 같아"...문제 유출 의심('풀어파일러2')
이진호 "서장훈, 방송작가와 썸 있는 것 같아"...문제 유출 의심('풀어파일러2')
  • 승인 2023.03.1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풀어파일러2'

연이어 정답을 맞히는 서장훈에 ‘풀어파일러2’ 방송작가와 썸을 타냐는 의혹을 제기됐다.

오늘(16일) 방송되는 AXN, 디스커버리 채널 퀴즈쇼 ‘풀어파일러2’ 10화에서는 아이돌 위키미키 최유정이 스페셜 풀어파일러로 출연해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한다. 최유정은 “기부금 적립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 머리를 써보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밝힌다.

서장훈은 미친 감으로 문제를 풀어 정답 행진을 이어가며 맹활약을 펼친다. 이에 이진호는 “이 정도면 서장훈씨가 ‘풀어파일러2’ 작가와 썸이 있는게 아닌가”라며 문제 유출을 의심한다. 서장훈은 웃음을 터뜨리며 “매번 말씀 드리지만 나는 문제 맞히는 걸 좋아한다.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 더 집중을 하는 것일 뿐”이라며 썸 의혹을 해명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황당함으로 세간을 패닉에 빠뜨린 살인마 ‘로드니 알칼라’의 범죄가 소개된다. 알칼라는 사람을 장난감처럼 다루다 살해하는 ‘토이화’라는 어원을 가진 살인마다. 어린 소녀부터 소년, 30대 여성까지 약 130명이 알칼라의 장난감이 되어 강간, 살해당했다.

알칼라는 뉴욕으로 도주해 ‘존 버거’라는 포토그래퍼로 신분 세탁 후 더욱 자유롭게 살인을 저질렀다. 그는 가명 대신 지명수배 중인 본명으로 당당하게 미국 최고의 커플매칭쇼에 출연하기도 해 스튜디오를 경악케 했다. 한창 살인을 저지르던 시기에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며 방송에서 다음 피해자를 물색한 것이다.

나르시시즘이 극에 달했던 알칼라는 재판 중 스스로의 변호사가 되어 무죄를 주장하는 황당한 모습도 보인다. 딸을 죽인 살인마에게 유가족이 추궁 당하는 어이없는 상황이 펼쳐지기도 했다. 자신의 포스로 배심원을 매료시키겠다는 알칼라의 전략이었던 것이다. 이에 김민아는 “악마라고 부르기엔 악마한테 미안하다”라고 말하며 분노를 감추지 못한다.

방송작가와 썸 의혹이 생길 수준의 서장훈의 미친 직감을 엿볼 수 있는 ‘풀어파일러2’ 10화는 이날 오후 7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