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 로맨스' 이하늬, 조롱거리로 전락한 톱스타의 모습은?
'킬링 로맨스' 이하늬, 조롱거리로 전락한 톱스타의 모습은?
  • 승인 2023.03.15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하늬가 주연을 맡은 영화 ‘킬링 로맨스’ 개봉을 앞두고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4월 14일 개봉하는 영화 ‘킬링 로맨스’(감독 이원석)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이다.

이하늬가 연기한 ‘여래’는 대재앙 같은 발연기로 인해 국민 조롱거리로 전락한 톱스타. 그는 평단과 관객들의 비판을 견디지 못하고 은퇴를 결심, 돌연 남태평양 콸라섬으로 은둔을 시도한다. 그곳에서 여래는 자수성가한 재벌 ‘조나단’(이선균)과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지지만, 결혼 생활 내내 옥죄어 오는 ‘조나단’의 광기 어린 집착으로 인해 점점 변화하는 인물이다.

이원석 감독은 “‘킬링 로맨스’ 여래 역할의 키워드는 ‘아름다움’이었다. 그 아름다움을 담당할 수 있는 배우로 이하늬가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무엇보다 이하늬는 정극과 코미디를 넘나드는 넓은 스펙트럼을 갖춘 배우라 희로애락을 완벽하게 표현할 거라 믿었다”며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한편 ‘킬링 로맨스’는 뮤지컬·로맨틱 코미디·스릴러의 조합으로, 세 장르가 어떤 조화를 이루며 이야기가 펼쳐질 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