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훈 합류, '삼식이 삼촌'서 연기 변신…재벌가 아들 연기한다
오승훈 합류, '삼식이 삼촌'서 연기 변신…재벌가 아들 연기한다
  • 승인 2023.03.15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저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저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오승훈이 드라마 '삼식이 삼촌'에 출연한다.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승훈이 '삼식이 삼촌'을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삼식이 삼촌'은 1960년대 초 격동기를 살아낸 삼식이 삼촌 송강호와 변요한(김산 역), 두 남자의 뜨거운 욕망과 브로맨스를 다루는 작품이다.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하며 일찍이 화제를 모았다.

오승훈은 극중 청우회 의장이자 세강방직 사장 안요섭의 막내아들 안기철 역을 맡았다. 재벌가의 아들이자 아버지를 살뜰히 보필하는 인물로 분한 오승훈이 어떤 연기 변신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다.

오승훈은 소속사를 통해 “처음 대본을 읽는데, 텍스트를 읽는 게 아니라 마치 장면이 앞에서 펼쳐지는 것처럼 잘 그려졌고 그만큼 재미있었다. 그러고 나서 감독님을 만나 작품과 안기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나니, 가슴이 많이 뛰었고, 꼭 참여해서 이 좋은 이야기를 잘 표현하는 멋진 오브제가 되고 싶었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오승훈은 이어 “감독님부터, 스태프분들, 배우 선배님들까지 한 분도 빠짐없이 배울 점이 정말 많은 멋진 분들이다. 현장에서 함께 호흡하며 선배님들의 노하우를 배우고 싶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최근 넷플릭스 ‘독전2’ 주인공 락 역에 발탁 소식을 전하며 전에 없던 화제를 모았던 오승훈이 새 작품 ‘삼식이 삼촌’에서는 어떤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