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송가인, 16일 '미스터트롯2' 결승전 듀엣...안성훈→나상도 TOP7 응원
김호중-송가인, 16일 '미스터트롯2' 결승전 듀엣...안성훈→나상도 TOP7 응원
  • 승인 2023.03.15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조선 '미스터트롯2'
사진=TV 조선 '미스터트롯2'

'미스터트롯2' 대망의 결승전에 초특급 게스트 송가인, 김호중 남매가 출격한다.

16일(목) 밤 9시 30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역대 최강 TOP7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해성, 최수호, 박성온, 진욱의 최종 왕좌를 향한 혼신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결승전을 통해 대트롯 시대를 이끌어갈 새로운 전설, 단 한 명의 트롯 히어로가 탄생하게 된다.

이 가운데, '미스트롯1', '미스터트롯1'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성장한 송가인, 김호중이 '미스터트롯2'에 출격, 두 사람의 듀엣곡 '당신을 만나'로 스페셜 무대를 장식한다.

앞서 TV CHOSUN '복덩이들고(GO)'를 통해 전국 방방곡곡, 해외까지 K-트롯의 위상을 떨치며 찰떡 남매 케미를 자랑했던 두 사람은 이번 '미스터트롯2' 결승전 축하 무대를 위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 환상 하모니로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직속 선배로서 TOP7을 향한 따뜻한 응원과 진심어린 축하의 마음을 전하며, 긴장감으로 가득한 결승전 분위기를 훈훈하게 채울 전망이다.

특히 이번 결승전 인생곡 미션은 지난 시즌 김호중 '고맙소', 양지은 '붓' 등 벅찬 감동의 무대로 시청자들을 울렸던 레전드 미션인 터. 본인의 인생에서 큰 의미를 지니고 있거나 자신만의 스토리가 있는 '나의 인생 노래'를 자유롭게 선곡해서 경연을 펼치게 된다.

관객들은 물론 자신까지 펑펑 울게 만든 TOP7의 인생곡, 그리고 그 안에 담겨진 사연들까지, 3월 16일(목) 밤 9시 30분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결승전에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