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신기루, 아이브 장원영 향한 찐사랑 "덕분에 해외여행 중 이득 봤다"
'라디오스타' 신기루, 아이브 장원영 향한 찐사랑 "덕분에 해외여행 중 이득 봤다"
  • 승인 2023.03.15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코미디언 신기루가 아이브 장원영에 푹 빠졌다고 고백하며 해외여행 중 뜻밖에 이득을 봤다고 전했다.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김연자, 이미도, 신기루, 박세미가 출연하는 '텐션 폼 미쳤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2005년 '폭소클럽'으로 데뷔한 신기루는 예능, 유튜브, 팟캐스트를 넘나들며 거침없는 매운맛 입담을 뽐내며 대중의 눈도장을 받고 있다. 2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은 그는 지난 방송분에 함께 출연했던 장원영에게 푹 빠졌다며 "요즘 '원영앓이' 중이다"라고 팬심을 드러낸다. 이어 신기루는 해외여행을 다녀온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장원영 덕분에 이득을 봤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신기루는 "대식가로 오해받고 있지만 사실 나는 미식가"라며 식당에서 겪었던 웃픈 에피소드를 들려준다. 또 신기루는 식당뿐 아니라 병원에서도 서로 사과를 주고받는다고 전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어 신기루는 듣도보도 못한 다이어트를 시도해 의학계를 깜놀하게 만들었다고 전한다. 그는 '라디오스타'에서 신개념 다이어트의 결과를 공개한다고. 또한 빅사이즈 패션 대표주자 신기루는 논란을 불러일으켰던 '8XL' 사이즈에 대해 언급한다. 그는 자신의 옷장을 녹화장에서 풀공개하며 해명에 나선다.

아울러 신기루는 최근 악플러와 전쟁 중이라며 변호사를 찾아갔던 근황도 공개한다. 그는 변호사와 상담받던 중 웃음이 빵 터졌다고. 과연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원영앓이' 중인 신기루가 장원영 덕분에 뜻밖의 이득을 보게 된 에피소드 풀버전은 오늘(15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