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맞아? 매혹적 눈빛에 압도적 여신미모...첫 솔로 'ME' 클래스 다른 비주얼
블랙핑크 지수 맞아? 매혹적 눈빛에 압도적 여신미모...첫 솔로 'ME' 클래스 다른 비주얼
  • 승인 2023.03.13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수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지수 / 사진=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지수가 데뷔 첫 솔로 앨범 포스터에서 차원이 다른 비주얼을 뽐냈다.

13일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수 - 앨범 타이틀 포스터 #2(JISOO - ALBUM TITLE POSTER #2)'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지수는 붉은 꽃밭 위 검은색 배경과 대비되는 화이트톤 의상으로 대비감을 선보였다. 흩날리는 머리칼 아래 정면을 똑바로 응시한 지수의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압고적인 여신 미모에 고혹적인 분위기, 우아한 카리스마가 시선을 강탈한다. 'ME'에서 아티스트 지수 본연의 매력을 가감 없이 담아내겠다는 자신감이 엿보이는 바, 신보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된다.

이 가운데 YG엔터테인먼트는 "(지수는) 월드투어의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앨범의 완성도를 위해 수차례 음악 작업을 거듭하며 애정을 쏟았다"며 "지수가 지닌 다채로운 면면을 온전히 그려내기 위해 오랜 시간 이 앨범에 큰 공을 들여왔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그의 새로운 음악 색깔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수는 오는 31일 오후 1시(한국기준/ 미국 동부 오전 12시)에 첫 솔로 앨범 '미(ME)'를 발표한다. 또한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오는 4월에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