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2주 연속 '1위' 지킬까...임영웅→김호중·송가인과 격돌(더트롯쇼)
이찬원, 2주 연속 '1위' 지킬까...임영웅→김호중·송가인과 격돌(더트롯쇼)
  • 승인 2023.03.13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FiL, SBS M '더 트롯쇼'

가수 이찬원이 임영웅, 김호중, 송가인과 경쟁 속에서 '더 트롯쇼' 1위 왕좌를 지킬 수 있을까?

13일 오후 8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이찬원, 임영웅, 김호중&송가인이 1위를 놓고 쟁쟁한 경합을 펼친다.

3월 셋째 주 1위 후보 곡은 뮤직비디오 조회수 1천만 뷰를 넘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임영웅의 'London Boy'와 최강 보컬 조합으로 사랑 받고 있는 김호중&송가인의 '당신을 만나', 초동 판매량 57만 장을 기록하며 하프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이찬원의 '풍등'이 선정됐다. 

트롯계 최강자들이 경합을 벌이는 가운데 지난 방송에서 압도적인 투표수로 1위에 오른 이찬원이 또 한번 1위를 수성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박서진의 컴백 무대와 박군의 파워풀한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매력 넘치는 보이스의 강유진, 흥 넘치는 똑순이 김민희, 음색깡패 반가희, 트롯계의 군통령 지원이, 행사의 여왕 진이랑, 국악 트롯의 대명사 유지나, 노래하는 요정 요요미, 러블리 매력 오유진,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 김다현,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조정민, 친근한 매력의 미쓰정(정다경), 미소가 아름다운 황우림, 섹시 디바 서지오, 진한 감성 보이스 고정우, 감성 장인 장송호, 마음을 적시는 보이스 강혜연, 독보적인 매력의 조명섭 등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매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는 매주 음원점수와 방송 점수, 시청자 선호도 점수, 사전투표점수를 통해 순위를 선정한다. 매주 월요일 밤 8시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