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임사랑,♥모태범과 펜션 신혼놀이도 한 순간...불청객 박태환 등장에 말다툼
'신랑수업' 임사랑,♥모태범과 펜션 신혼놀이도 한 순간...불청객 박태환 등장에 말다툼
  • 승인 2023.03.0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8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4회에서는 ‘찌 커플’ 모태범, 임사랑의 달달한 여행에 뜻밖의 손님 박태환이 들이닥친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모태범, 임사랑은 근사한 펜션으로 단둘만의 여행을 떠난다. 여행 중 모태범은 임사랑의 머리까지 묶어주며 스윗한 매력을 뿜어내고, 이를 본 장영란은 “신혼부부 놀이하는 것 같다”며 ‘찐’ 부러움을 터뜨린다.

그런데 이때, 달콤함을 깨는 노크 소리가 들리고, 박태환이 깜짝 방문해 놀라움을 안긴다. 순식간에 ‘인간 고춧가루’가 된 박태환은 “태범이가 불렀다”며 머쓱해 하지만, 이규한은 “부르는 놈이나, 부른다고 가는 놈이나”라며 지적해 폭소를 안긴다.

잠시 뒤 임사랑은 박태환에게 ‘웰컴 푸드’ 토스트를 대접한다. 모두 토스트를 먹기 위해 한 자리에 둘러앉은 가운데, ‘찌 커플’은 박태환 앞에서 티격태격 말다툼을 시작한다. 급기야 임사랑은 “그럼 신혼여행도 다 같이 가지 그래?”라며 폭발해 박태환을 안절부절 못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임사랑은 연애 관련 대화 도중 박태환에게 “연애할 기회가 진짜 없었어요”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이에 박태환은 “나도 했지”라면서 자신의 과거 연애에 대해 털어놓는다.

이후 박태환은 임사랑의 눈치를 보더니 “태범이도 같이 나갔다 올 일이 있다”고 슬며시 밝히고, 임사랑은 “혼자 휴식하고 있을 테니 다녀오라”고 승낙한다. 하지만 임사랑은 모태범, 박태환이 외출한 틈을 타, 조용히 짐 가방을 든다. 급기야 ‘태태즈’가 볼일을 마치고 돌아온 뒤, 펜션이 텅 비어 있어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다. 다급해진 모태범은 “사랑이 차가 없어”라고 소리치며 긴급 상황이 발생했음을 알린다.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모태범과 임사랑이 다시 ‘달달 모드’로 돌아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8일 오후 9시 10분 방송.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