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치혀' 퀸 와사비, 성인용품 알바 중 만난 진상들 "변태복면남 선 넘는 성희롱"
'세치혀' 퀸 와사비, 성인용품 알바 중 만난 진상들 "변태복면남 선 넘는 성희롱"
  • 승인 2023.03.08 0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방송캡처
사진=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방송캡처

래퍼 퀸 와사비가 성인용품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만난 진상들을 폭로했다. 

7일 방송된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에서는 퀸 와사비가 복면을 쓴 진상에게 성희롱을 당했다고 밝혔다.

이날 퀸 와사비는 "제가 아닐 것 같지만 이대(이화여자대학교) 나온 여자다. 사범대에서 도덕 교생 실습까지 했다. 반전 과거를 가진 만큼 우여곡절이 많았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대학교 졸업을 앞둔 즈음 어머니 앞에서 래퍼를 하고 싶다고 밝힌 뒤 트월킹을 해 절연을 당했다"며 "경제적 지원도 끊기는 바람에 지인이 소개한 성인용품점에서 일하게 됐는데 여러 진상들을 봤다"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퀸 와사비는 "'남자친구 있어?'부터 '엉덩이가 힙업인데 너도 이거 써봐?'라는 사람도 있었다. 화장실에서 당장 제품을 써봐야겠다는 사람도 있었다"며 "'어떻게 이렇게 잘 알아? 네가 써 봤어?'라고 묻는 사람도 있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그건 머릿속에서 상상을 해본 것 아니냐"라며 분노하고는 "처음에는 당황했지만 나중에는 대처법을 알았다. 광인의 눈빛을 장착하고 '네. 다 써봤어요'라고 답하면 보통 부담을 느끼고 도망간다"고 노하우를 전했다. 

이뿐만 아니었다. 한 번은 환불을 요구하는 손님의 제품에 체모가 남아있기도 했다고. 퀸 와사비는 "사용한 제품은 환불이 어렵다고 했지만 손님은 되려 화를 내며 제품을 집어던져 고장이 났다"고 말했다. 

퀸 와사비가 꼽은 역대급 진상은 따로 있었다. 그는 "복면을 쓰고 성인용품점을 연달아 찾아오는 사람이 있었다. 혼자 근무를 하고 있을 때 '오늘 아가씨 혼자예요?'라고 물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 사람이 저를 위 아래로 쳐다보더라. 복면을 썼는데도 더러운 시선이 그대로 느껴졌다. 쎄해서 112에 신고하려고 휴대폰을 잡자 너무 여유롭게 무표정으로 '왜? 경찰에 신고하게?'라고 하더라"고 말해 공포감을 자아냈다. 

복면남은 퀸 와사비에게 다가오더니 주머니에서 대뜸 면봉을 꺼내 귀를 파달라고 했다고. 퀸 와사비는 "그 사람이 귀를 파주면 돈도 주겠다고 했다. 얼마인가 들어나 보자 싶어서 물었더니 1000원이었다"며 "진짜 귀가 간지러운 게 아니라 변태 취향을 가진 사람이었던 거다. 거절했더니 이후에 계속 와서 선 넘는 성희롱 발언을 했다. 말할 때마다 녹취해서 결국 사장님에게 전달했다. 사장님이 무섭게 그 사람에 경고해 다신 오지 않았다"고 일화를 마무리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