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연정훈 아들, 엄마 미모 판박이 "저와 많이 닮아, 친정엄마도 인정"(손없는날)
한가인♥연정훈 아들, 엄마 미모 판박이 "저와 많이 닮아, 친정엄마도 인정"(손없는날)
  • 승인 2023.03.0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JTBC
사진 = JTBC

'손 없는 날' 배우 한가인이 자신과 아들이 친정 엄마가 인정했을 정도로 외모 판박이라고 밝혔다. 

7일 방송되는 JTBC '손 없는 날' 14회에서는 마을을 지나는 고속도로 건설로 인해 150년간 살아온 터전을 떠나는 안성 터줏대감 가족의 첫 이사 사연이 그려진다. 이 가운데 한가인이 자신과 꼭 닮은 아들에 대해 언급해 관심을 모은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가인은 3대가 한 집에 모여 산다는 의뢰인 가족의 이야기를 듣고 "할아버지, 할머니와 같이 살면 아이들한테, 정서적으로 좋은 것 같다"며 친정 엄마가 자신의 두 아이를 돌봐주고 계신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제 아들이 저와 많이 닮았다. 그래서 친정 엄마가 제 아들을 보면 제 어릴 때 모습과 겹쳐 보여 순간순간 과거로 돌아가는 느낌이라고 말씀하곤 하신다"면서 한가인과 판박이 아들에 대해 전했다.

그런가 하면 한가인은 안성에 대한 정보를 쏟아내며 똘똘이 여신 면모를 폭발시켰다고. 

한가인은 현재는 관용적으로 쓰이는 단어인 '안성맞춤'에 대해 "조선시대에 안성에서 맞춘 유기의 품질이 너무 좋아서 나온 말이라고 한다"며 유래를 알리며, 안성 남사당패에 대한 정보까지 술술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신동엽은 고개를 연신 끄덕이며 감탄을 표했다. 

뿐만 아니라 한가인은 의뢰인 가족과의 대화에 깊게 공감하며 마음을 꿰뚫는 질문들로 대화를 이어가는 유려한 진행력까지 보여줬다고 알려진 바, 한가인의 맹활약이 담길 '손 없는 날' 본 방송에 관심이 증폭된다.

한편, '손 없는 날'은 7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