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내 남친 보디프로필 공개 후 메세지 받으면 열 받을 것"
한혜진 "내 남친 보디프로필 공개 후 메세지 받으면 열 받을 것"
  • 승인 2023.03.06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제공
사진=채널A 제공

커플 김장년&정윤진이 동거 첫날부터 위기를 맞는다.

6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김장년&정윤진이 취미를 놓고 설전을 벌인다. 피규어 수집이 취미인 김장년은 피규어를 한가득 쌓아 두고 있었고, 정윤진은 함께하는 동거생활을 위해 깔끔히 정리하길 원했다.

그러나 김장년은 은근슬쩍 자리를 피하고는 "자기는 취미가 뭐야?"라며 화제를 전환했다.

정윤진은 "내 취미는 운동이라 보디 프로필을 매년 한 번씩 찍고 싶다. 버킷 리스트다"라며 계획을 밝혔다.

이에 김장년은 "벗는 리스트냐. 좀 헐벗었더라"라며 난색을 표했다. 이어 그는 "나는 좀 보수적인 사람인데 SNS에 매일 운동하는 걸 찍어 올리고 헐벗은 걸 SNS에 보여주는 게 좀 불편했다"라며 운동복 차림 사진과 보디 프로필을 SNS에 올린 정윤진에 불만을 토로했다.

정윤진은 "옷도 다 입었고 내 취미인데 여보도 나를 인정해 줘야 한다"라며 의아해했다. 그러나 김장년은 "운동하는 건 좋은데 내 여자의 헐벗은 몸을 다른 남자들이 쉽게 볼 수 있다는 것이 좀 불편하다. 내 여자의 몸을 왜 다른 사람들이 다 함께 공유해야 되냐"라며 결사반대했다.

정윤진은 "아이를 출산하고 나서 퍼져 있는 제 몸을 보고 너무 싫었다. 보디 프로필에 도전해서 다이어트에 성공했고, 그걸 올렸을 때 주변에서 '멋있다'라는 이야기를 많이 했다. 그러면서 내 자존감이 많이 올라갔다"며 운동이 취미 그 이상이 된 속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런 정윤진의 설명에도 김장년은 "협의가 필요하다. 근데 중간은 없다. 하느냐, 마느냐 밖에 없을 것 같다"라며 강경 대응에 나섰다.

두 사람의 입장 차이에 아이키는 "저는 댄서로서 몸 쓰는 일을 하고 결혼, 출산도 해본 입장으로서…윤진 씨한테는 훨씬 더 자기 몸에 대한 운동의 필요성과 의미가 남다르다고 생각한다. 그 절실함을 이해해주면 어떨까?"라며 윤진에게 공감했다. 그러나 한혜진은 "내 연인이 보디 프로필을 올린 다음에 SNS 메시지가 온다면 나는 열 받을 것 같다"라며 김장년의 입장도 이해했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