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vs송가인·김호중vs이찬원, 트롯왕좌 대격돌...'더트롯쇼' 1위 누구?
임영웅vs송가인·김호중vs이찬원, 트롯왕좌 대격돌...'더트롯쇼' 1위 누구?
  • 승인 2023.03.06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FiL, SBS M

가수 임영웅, 이찬원, 송가인과 김호중 듀엣곡이 1위를 두고 격돌한다.

6일 저녁 8시에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 SBS M '더 트롯쇼'에서 임영웅과 김호중-송가인, 이찬원이 1위를 놓고 대결을 펼친다.

3월 둘째 주 1위 후보 곡은 김호중과 송가인이 함께 불러 화제를 모은 곡 '당신을 만나'와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 곡 '풍등', 임영웅의 첫 자작곡으로 사랑 받고 있는 'London Boy'가 선정됐다. 

트롯계에서 내로라하는 가수들의 곡이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임영웅이 지난 주에 이어 1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 새로 왕자의 주인공이 탄생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트롯 여신 윤수현과 고음 종결자 재하의 신곡 무대부터 자타공인 히트메이커 오승근의 무대도 펼쳐진다.

감성 거인 황민호, 리틀 싸이 황민우, 환상의 트롯 듀오 원플러스원, 트롯 쌍둥이 윙크, 트로트계의 떠오르는 샛별 김의영, 트롯계의 훈남 이도진, 개성만점 영기, 트롯계 상큼 비타민 장송호, 애절 보이스 강혜연, 촉촉 감성 양지원, 팔색조 매력 양지은, 독보적인 감성의 조명섭 등의 무대와도 만난다.

한편, '더 트롯쇼’는 매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로 매주 음원점수와 방송 점수, 시청자 선호도 점수, 사전투표점수를 통해 순위를 선정한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