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김완선-용준형, 'Be Quiet' 뮤비 공개…'섹시 카리스마' 폭발
[VOD] 김완선-용준형, 'Be Quiet' 뮤비 공개…'섹시 카리스마' 폭발
  • 승인 2011.10.28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완선 'be Quiet' ⓒ 뮤직비디오 캡쳐

[SSTV l 황예린 기자] 비스트 용준형이 지원군으로 나서면서 큰 화제를 모은 김완선의 신곡 'Be Quiet'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8일 오전 각종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김완선의 디지털 싱글 ‘비 콰이어트(Be quiet)’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랩 피처링에 참여한 용준형이 직접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뮤직비디오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 특히 김완선은 40대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변함없는 외모와 댄스 실력을 선보여 '원조 섹시 디바' 다운 포스를 풍기고 있다.

용준형이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공동 작사 작곡한 일렉트로닉 댄스곡 ‘비 콰이어트(Be quiet)’는 강렬하고 급박한 비트에 김완선 특유의 가녀린 보컬이 묘하게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가 흐르는 곡이다. 특히 용준형은 감칠맛 나는 랩 피처링으로 곡 전반에 다이나믹함을 더했다.

“Be quiet, 쉿!” 이라는 인상적인 인트로로 시작되는 이번 싱글은 한번만 들어도 계속해서 귀에 맴도는 강한 중독성과 직설적이고 감각 있는 가사로 클럽씬에서 크게 환영 받을 또 하나의 트렌디한 후크송으로 예견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김완선은 용준형의 든든한 지원 사격에 힘입어 뮤직뱅크, 음악중심, 인기가요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 l 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