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나상도·황민호→안성훈·진해성, 케미 빛난 '한곡대결' 음원 발매
'미스터트롯2' 나상도·황민호→안성훈·진해성, 케미 빛난 '한곡대결' 음원 발매
  • 승인 2023.03.0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한곡 대결 경연에 등장한 명곡이 음원으로 재탄생된다.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측은 3일 낮 12시, 전날 11회 방송에서 공개된 1대1 라이벌 매치 2라운드 '한 곡 대결' 경연곡 총 8곡을 멜론과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한다고 밝혔다.

나상도, 황민호의 '효도합시다'(원곡: 정동원)는 훈훈 부자 케미는 물론, 귀여운 효도 뮤지컬로 시청자들의 광대 승천 미소를 유발한 눈귀호강 무대를 재소환한다. 진욱, 이하준의 '보고 싶다 내 사랑'(원곡: 설운도)은 능글미 넘치는 마성의 춤사위와 음색 꿀조합이 완성한 행복 에너지를 불러일으킨다.

카우보이로 변신한 김용필, 추혁진의 '평행선'(원곡: 문희옥)은 물 만난 리듬감과 초특급 댄스 트롯으로 대폭발시킨 열광의 시간을 귀로 녹여낸다. 송민준과 장송호의 '꽃물'(원곡: 신유)은 꽃처럼 아름다운 음색 강자들의 상큼함 가득, 봄을 닮은 고막 힐링 무대를 음원으로 재현한다.

박지현, 윤준협의 '당신을 사랑해요'(원곡: 진미령)는 순정남들의 구애를 담은 도발적인 라틴 댄스부터 농염 보이스까지 여심 정조준한 무대의 후끈한 열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한다. 박성온, 송도현의 '엄마꽃'(원곡: 안성훈)은 맑은 목소리로 전하는 두 소년의 진심, 모두를 울려버린 작은 거인들의 감동 무대를 귀로 들을 수 있다.

최수호와 길병민의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원곡: 나휘)는 칼각 안무부터 아찔한 골반 댄스, 국악과 성악의 환상 하모니가 빚어낸 찐듀엣의 황금 콜라보를 재현한다. 또한 안성훈, 진해성의 '애인이 되어줄게요'(원곡: 김호중)는 명불허전 가창력은 기본, 큐티 빵빵 애교로 사랑스러움의 극강을 선사한 최강자들의 빅매치를 다시 불러온다.

한편,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또한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으로 화려한 막을 열며, 대구, 고양, 창원, 대전, 광주, 인천, 부산, 청주 등 전국에서 공연이 진행될 예정.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