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태그유-오케이골프그룹, 업무협약 "새로운 온라인 부업 시대 열릴 것"
아이태그유-오케이골프그룹, 업무협약 "새로운 온라인 부업 시대 열릴 것"
  • 승인 2023.03.02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태그유가 오케이골프그룹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아이태그유 제공
아이태그유가 오케이골프그룹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아이태그유 제공

바이럴마케팅 기반의 쇼핑몰 플랫폼기업 아이태그유가 프리미엄 골프예약 전문 기업 오케이골프그룹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전했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양사가 운영하고 있는 채널을 통한 공동 마케팅 활용 ▲골프 바이럴마케팅 시장분석 및 비즈니스 컨설팅 ▲골프 스포츠 사업 네트워크 확대 및 사업 노하우 공유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위한 브랜딩 강화 ▲상호 협의에 의한 공동 사업 추진 및 지속적인 개발 등이 포함됐다.

오케이골프그룹 이화진 대표는 "최나연 프로와 스폰서십 체결, 방송인 김국진과의 광고 등 스타를 활용한 다양한 바이럴마케팅을 통해 대외적인 홍보에 집중하고 있다”라며, “아이태그유의 ‘태그(TAG)’라는 새로운 콘셉트의 온라인 바이럴 홍보 시스템은 이러한 스타 마케팅의 강점을 한층 성장시키는데 크게 일조할 것이며, 앞으로 아이태그유와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운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아이태그유 조민호 대표는 “마케팅 분석회사 하이프오디터(HypeAuditor)는 인플루언서, 즉 온라인스타 마케팅 시장 규모가 150억 달러(약 19조 원)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대구사이버대학교에서는 인플루언서 학과까지 있을 만큼 ‘온라인스타 마케팅 시스템’은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 사업 영역이다”라며, “바이럴(입소문) 기반의 쇼핑몰 플랫폼인 아이태그유가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온라인스타 마케팅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온라인 부업 시대가 열릴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케이골프그룹이 앞으로 아이태그유 시스템을 활용하여 프리미엄 전문 골프예약 시장에서 선두 기업으로 더욱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