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 신용재, 방송 최초 ‘댄스 도전’… ‘파격 변신’ 기대감 급상승
포맨 신용재, 방송 최초 ‘댄스 도전’… ‘파격 변신’ 기대감 급상승
  • 승인 2011.10.2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최초로 댄스 무대에 도전하는 신용재 ⓒ 와이후엔터프라이즈,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SSTV l 이금준 기자] 남성보컬그룹 포맨의 멤버 신용재가 방송 최초로 댄스에 도전한다.

신용재는 오는 22일 방송하는 KBS2TV ‘자유선언 토요일-불후의 명곡2‘에서 전영록의 ’불티‘ 무대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신용재는 방송 무대 사상 처음으로 댄스에 도전하는 파격적인 변신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미 녹화현장에서 신용재는 ‘불티’ 콘셉트에 맞게 전영록의 트레이드마크인 검정색 가죽재킷을 입고 등장, 댄서들과 함께 마이클 잭슨 춤을 추는 등 반전 모습으로 관객들을 열광케 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그동안 ‘잊혀진 계절’, ‘그 겨울의 찻집’, ‘사랑이라는 이유로’, ‘그날들’ 등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는 애절한 발라드 곡만 불렀던 신용재였기에 그의 댄스 도전은 파격적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신용재의 깜짝 변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방송에서 신용재의 댄스를 볼 수 있는 날이 오다니”, “과연 춤 실력도 노래 실력만큼 대단할지 궁금하다”, “하루빨리 신용재의 무대를 보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신용재의 방송최초 댄스 무대는 22일 오후 6시 15분 KBS2TV ‘불후의 명곡2’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신용재가 속한 포맨은 오는 22일과 23일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