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4주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들에 깜짝 선물...'Happy Fools' 자작곡 버전 발표
'데뷔 4주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들에 깜짝 선물...'Happy Fools' 자작곡 버전 발표
  • 승인 2023.02.2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히트뮤직
사진=빅히트뮤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4주년을 앞두고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8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피 풀스'(Happy Fools) 새 버전을 발표했다. 이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4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2023 드림 위크'의 일환으로, 미니 5집 '이름의 장: 템테이션' 수록곡 '해피 풀스'(feat. Coi Leray)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보컬로 가득 채웠다.

'해피 풀스(feat. Coi Leray)'는 멤버 연준이 멜로디(Top Line) 작곡을 담당하고,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자작곡이다. 로맨틱한 보사노바 기타와 플루트 사운드로 시작되는 팝 랩(Pop Rap) 장르로 귀에 감기는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으며, 멜론 TOP 100 차트 8위를 비롯해 지니, 플로, 바이브 등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및 일간 차트에 진입했다.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는 8위를 찍었다.

새 버전 '해피 풀스(TOMORROW X TOGETHER Ver.)'는 연준이 랩 메이킹한 2절 버스(Verse)와 곡 후반부 다섯 멤버가 함께 부르는 코러스, 익살스러운 애드리브 등이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음원과 함께 공개된 스페셜 클립에서 자유분방하면서도 천진난만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7일(현지시간) 방송되는 미국 CBS 인기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에 출연해 '이름의 장: 템테이션'의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 무대를 펼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