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재 돌발질문, 이지혜 ‘화들짝’… “성형 끊었어요!”
이휘재 돌발질문, 이지혜 ‘화들짝’… “성형 끊었어요!”
  • 승인 2011.10.1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휘재의 돌발 질문을 받은 이지혜 ⓒ QTV

[SSTV l 이금준 기자] 방송인 이휘재가 돌발 질문으로 가수 이지혜를 당황 시켰다.

이휘재의 돌발 질문은 최근 진행된 케이블채널 QTV의 ‘순위 정하는 여자 시즌4’(이하 ‘순정녀’)에서 터져 나왔다. 바로 이지혜를 향해 날카로운 눈빛으로 “얼굴에 시술을 받았냐”라는 말을 던졌던 것.

이휘재의 돌발 질문은 재차 이어졌다. 그는 이지혜의 통통한 볼을 근거로 들어 “어제 뭘 드시고 잠을 잔거냐. 몸이 안 좋은 건가 아니면 살짝 시술을 한 건가”라며 레이저 시술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당황한 표정을 짓던 이지혜는 “절대 아니다. 성형 끊었다”라며 “그냥 어제 반주 한잔 했을 뿐”이라고 해명했다.

아울러 이날 녹화에서는 이휘재의 돌발 질문 외에도 성형 관련 이지혜의 굴욕이 계속됐다. 특히 한 일반인은 이지혜를 향해 “젊었을 때 성형을 많이 해서 나이가 들면 얼굴이 무너질 것 같다”는 의견을 내 사람들을 경악케 했다.

이에 이휘재는 “성형을 많이 하지 않았다. 무너질 얼굴이 아니다”라고 말했고, 붐은 “나도 알고 있다. 그리고 다 본인 것으로 해서 그럴 리 없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휘재의 돌발 질문과 함께 ‘걸리시 룩’을 선보인 순정녀의 모습들은 13일 밤 11시 Q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