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 전용 주유소 건설 계획 발표, '필 힐'은 누구?
UFO 전용 주유소 건설 계획 발표, '필 힐'은 누구?
  • 승인 2011.10.11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FO 전용 주유소를 지을 계획을 밝힌 필 힐 ⓒ 허핑턴 포스트

[SSTV l 유수경 인턴기자] 미국의 유명 방송인 필 힐이 ‘UFO 전용 주유소’를 짓겠다는 독특한 계획을 발표했다.

미국 허핑턴 포스트는 지난 9일 “필 힐이란 이름의 유명 싱어송라이터이자 영화제작자가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인근의 앨커트래즈 섬에 피라미드 형태의 주유소를 짓겠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또한 보도에 따르면 필 힐은 “이집트에서 발견된 3대 피라미드는 원래 UFO에 연료를 보급하기 위한 발전소 역할을 한 것이다. 이번 UFO 전용 주유소의 디자인도 피라미드의 형태로 지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필 힐은 UFO 전용 주유소 건설을 위해 이미 앨커트래즈 섬 관할을 맡고 있는 국립공원청과 협력하고 있으며, 건축허가가 나오면 내년부터 공사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주장했다.

UFO 전용 주유소를 짓겠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필 힐은 미국 유명 라디오쇼 ‘코스트투코스트에이엠’의 광고노래를 제작한 것으로 유명하며 광적인 UFO 마니아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필 힐은 UFO 전용 주유소 건설 계획 뿐만 아니라 외계인의 지구방문을 축하하기 위한 대규모 공연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