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남 히트곡 기준 제시, “안되면 은퇴” 김장훈 폭탄 발언
애정남 히트곡 기준 제시, “안되면 은퇴” 김장훈 폭탄 발언
  • 승인 2011.09.29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정남 히트곡 기준 ⓒ 김장훈 미투데이

[SSTV l 유수경 인턴기자] 가수 김장훈이 애정남에게 히트곡의 기준을 명확히 제시받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김장훈은 29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중대발표. 이번 곡 히트곡 안 되면 은퇴할까 생각합니다. 진짜 이 노래 히트곡 못 만들면 은퇴해야죠”라는 글을 게재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김장훈은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히트곡의 기준이 좀 애매해서. 그래서 ‘애정남’을 찾아갔죠. 진짜 찾아갔죠. 이 바쁜 시간에”라고 덧붙이며 한 편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동영상 속에는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애정남(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남자) 최효종이 직접 등장해 히트곡에 대한 명확한 기준을 정해주는 모습이 담겨 있어 웃음을 선사했다.

애정남 최효종은 “첫째, 방송 3사 중 2개 이상 가요프로그램에 나가면 히트곡, 마이크를 객석으로 넘겼을 때 따라 부르면 히트곡”이라고 밝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그는 “이별 노래의 대명사가 되면 히트곡, 재래시장에서 노래가 들리면 히트곡”이라고 덧붙이는 등 히트곡에 대한 네 가지 기준을 확실히 정해 김장훈에게 알려줬다.

더불어 애정남 최효종은 “이중 세 개가 성공하면 대박, 2개는 히트, 1개나 없으면 은퇴하시는 거다”라면서 “다음 주에는 은퇴기준에 대해서 기준을 정하겠다”며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한편 애정남의 히트곡 기준을 접한 네티즌들은 “애정남 정말 잘 정한다”, “애정남 히트곡 기준 참고해 김장훈 씨 대박나시길”, “김장훈 신곡 기대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