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식단 공개 ‘눈길’, “날씬한 몸매의 관리 비법? 따로 있죠”
손연재 식단 공개 ‘눈길’, “날씬한 몸매의 관리 비법? 따로 있죠”
  • 승인 2011.09.29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연재 식단 ⓒ 손연재 트위터,SSTV

[SSTV l 유수경 인턴기자] 체조요정 손연재의 식단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손연재는 프랑스 몽펠리에서 열린 ‘2011 FIG(국제체조경기연맹) 리듬체조 세계선수권대회’ 개인 종합 결선에서 11위를 기록, 런던 올림픽 출전권을 따내 화제를 낳았다.

앞서 손연재는 대회를 치르기 전인 지난 7일 자신의 트위터에 “우즈벡 월드컵시리즈. 기분좋게 내일 결승까지 해서 잘 마무리하자. 이대로 세계대회까지”라는 글과 함께 숙소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던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손연재의 곁에는 한국에서 가져간 상온우유와 바나나가 눈에 띄어 화제가 됐다. 평소 우유마니아로 알려져 있는 손연재는 대회기간 식단 조절 시 우유와 과일 등을 주로 섭취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손연재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러시아 전지훈련지에서는 아침에는 샐러드, 요거트, 과일을 먹고 점심과 저녁엔 기름기 없는 치킨이나 생선, 과일을 먹는다”며 자신의 식단을 소개했다.

철저히 제한된 식단을 공개한 손연재는 이어 “대회기간 중에는 과일이나 샐러드로만 충당한다. 러시아 전지훈련지에서는 코치님과 관계자분들이 100그램 단위로 체중을 확인해 살이 찌면 먹는 것을 금지 시킨다”고 전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식단 공개로 화제가 된 체조요정 손연재는 런던 올림픽 출전 확정과 더불어 각종 방송에서 인터뷰가 쇄도하는 등 그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