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박재정·스테이씨…KBS ‘우리의 50년’ 2차 라인업 공개
포레스텔라·박재정·스테이씨…KBS ‘우리의 50년’ 2차 라인업 공개
  • 승인 2023.02.22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각 소속사
사진=각 소속사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대화합의 장이 펼쳐진다. 

공영방송 50주년 특집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책임프로듀서 송준영, 연출 고국진)이 오는 3월 3일 KBS홀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2차 아티스트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이날 대한민국 록의 자존심 김종서가 폭발적인 가창력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펼친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의 무대도 이어진다. OST 퀸 거미가 출연해 한류 열풍에 한 획을 그은 KBS 드라마 OST 무대를 선사한다. 알리는 공영방송의 가치를 보여준 KBS 대표 프로그램 '이산가족을 찾습니다'의 감동을 목소리로 재현한다. 

대세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도 출연해 시청자와 함께 한 뜻 깊은 순간들을 아름다운 하모니로 들려준다. 박재정은 대한민국 역사의 한 페이지를 특유의 담담하고 깊은 보이스로 전한다. 마지막으로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출연해 차세대 대한민국을 빛낼 K팝 주역의 존재감을 빛낼 예정이다. 

앞서 출연을 확정한 윤복희, 김창완밴드, 더 블루(손지창, 김민종), 임창정, 다이나믹듀오부터 이번 2차 라인업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가수들이 총출동해 풍성한 무대를 완성할 전망이다.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은 오는 3월 3일 오후 7시 10분 KBS 1TV에서 11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무료 방청 티켓은 KBS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