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웅시대는 전부, 제 삶 자체" 눈물 어린 진심...'아임히어로 더 파이널' 예고
임영웅 "영웅시대는 전부, 제 삶 자체" 눈물 어린 진심...'아임히어로 더 파이널' 예고
  • 승인 2023.02.2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아임히어로 더 파이널' 예고편 캡처

가수 임영웅의 진심 어린 마음이 영웅시대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22일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아임 히어로'(IM HERO)를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측이 임영웅과 팬덤 '영웅시대'의 감격적인 순간, 그리고 임영웅의 진심을 담아낸 예고편을 공개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예고편에서는 "나를 알릴 수만 있다면, 내가 어떻게 해야 사람들의 사랑을 얻어낼 수 있을까?", "멋진 노래를 들려드리자" 임영웅의 독백으로 시작된다. 늘 이 고민 속에 가수를 꿈꾸던 평범한 청년 임영웅은 이제 놀랍게도 '스타'를 넘어 '국민 가수'로 비상한 바, 예고편에서는 화려한 조명이 빛나는 콘서트 현장 속 열창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이어진다.

또한 솔직한 청년의 모습으로 돌아온 임영웅은 믿기 힘든 현실에 대한 감상과 팬들을 향한 마음을 떨리는 목소리를 드러낸다. "정말 꿈같은 무대였죠", "나의 인생은 임영웅때문에 변했다. 말도 안되는 것 같아요", "왜 나를 좋아해 주실까", "울컥함을 참을수 없을때가 정말 많거든요", "언젠가 내가 받드시 성공하리라", "나에게 있어서 영웅시대는 전부다. 제 삶 자체죠"라며 영웅시대를 향한 임영웅의 진심을 전해 뭉클함을 안긴다. 

'국민 가수'라는 이름에 걸맞게 장르와 연령을 넘어 많은 사랑 받고 있는 임영웅은 앞서 'IM HERO' 전국 투어를 시작으로 부산과 서울, 최근 LA 앵콜 공연까지 매진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또한 개봉을 앞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17일 사전 예매 개시 후 단 4일만에 예매 관객수 9만 2000명을 돌파하며 예매율 1위를 굳혔다.

영화에 대한 임영웅의 팬덤 '영웅시대'와 대중의 기대감은 압도적인 화력으로 이어져 21일 진행된 '영시봉 상영회' 사전 예매에서도 여실히 드러났다. 임영웅의 공식 응원봉인 '영시봉'을 지참해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영시봉 상영회'는 21일 오후 1시 예매 오픈 직후 매진을 기록하며 극장가까지 이어질 '하늘빛 물결'의 '히어로 매직'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이 지금까지 말하지 못했던 진심과 함께 황홀한 공연 현장의 감동까지!  그대로 전할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은 2월 17일 사전 예매를 개시, CGV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CGV 단독 개봉으로 3월 1일부터 스크린X와 2D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