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개편 기념 2023 첫 라운드 예약 이벤트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개편 기념 2023 첫 라운드 예약 이벤트
  • 승인 2023.02.16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 예약 앱 ‘티스캐너’ 개편을 기념해 ‘2023 첫 예약 티스캐너와 함께’ 이벤트와 ‘티스캐너 PUSH O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전했다. 

3월 31일까지 진행하는 ‘2023 첫 예약 티스캐너와 함께’ 이벤트는 기간 내 올해 첫 티스캐너 예약을 진행한 고객이 대상이다.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에 예약한 골프장명을 댓글로 남긴 후 라운드를 완료하면 이벤트에 참여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골프존 마일리지 3,000M와 홀인원 시 100만 원의 축하금을 지원하는 한화손해보험 홀인원 골프보험을 제공한다. 

티스캐너 그린피 5천 원 할인권이 제공되는 ‘티스캐너 PUSH ON’ 이벤트는 3월 10일까지 티스캐너 마케팅 수신 동의 설정만 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골프존 계열사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골프존 마일리지 50,000M를 추가 증정한다.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티스캐너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그린피 제공과 폭넓은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골프장의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본연의 서비스인 예약 편의성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한 티스캐너는 다양한 사용자 환경·경험(UI·UX)에 맞춰 최적화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가 가고 싶은 골프장의 날짜, 시간대에 매칭 신청한 뒤 해당 티타임 오픈 즉시 매칭을 시켜 예약을 지원해 주는 ‘티타임 매칭 서비스’, 예약자와 동반자가 함께 결제하고 개인별 쿠폰 적용까지 가능한 ‘분할 결제 서비스’ 등을 도입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