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더 성숙한 보컬 '풍등→오내언사' 전부 명곡...ONE 발매 D-7 하이라이트 기대감↑
이찬원, 더 성숙한 보컬 '풍등→오내언사' 전부 명곡...ONE 발매 D-7 하이라이트 기대감↑
  • 승인 2023.02.13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초록뱀이엔앰

가수 이찬원의 첫 정규 1집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되면서 더 성숙해진 보컬과 명반 퀄리티가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다.

13일 이찬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 발매 예정인 첫 정규앨범 'ONE(원)'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게재됐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타이틀곡 '풍등'을 비롯해 '사나이 청춘', '건배', '바람 같은 사람', '트위스트 고고', '밥 한 번 먹자', '오내언사',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망원동 부르스', '좋아좋아' 등 앨범 전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특히 연인 간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풍등'이라는 소재를 통해 드라마틱하게 표현한 바, 타이틀곡 '풍등'에서는 성숙한 감정의 표현과 섬세한 강세의 표현으로 한층 더 완숙해진 이찬원의 보컬을 감상할 수 있다. 이에 짧은 순간 공개됐음에도 듣는 이로 하여금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느끼는 듯한 깊은 감동과 전율을 선사했다.

리드미컬한 리듬이 인상적인 '사나이 청춘'을 비롯해 아티스트 이찬원의 색깔이 돋보이는 '건배', 레트로 무드가 돋보이는 '바람 같은 사람', 한번 들어도 계속 흥얼거리게 만드는 중독성의 '트위스트 고고' 까지! 짧은 하이라이트 구간만 공개했음에도 모든 곡이 타이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높은 완성도와 명곡의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앞서 이찬원은 첫 정규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귀공자 비주얼이 담긴 다양한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프리뷰 클립을 공개하면서 컴백 예열을 끌어올리고 있는 바,

더 아름답고 완벽한 노래를 만들기 위한 이찬원의 고민과 노력 역시 엿보이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로,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첫 정규앨범 'ONE'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ONE'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