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고양이 쎄쎄쎄 영상 화제, '진짜 알고 하는 거야?' 귀여워~
[VOD] 고양이 쎄쎄쎄 영상 화제, '진짜 알고 하는 거야?' 귀여워~
  • 승인 2011.08.2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이 쎄쎄쎄' 영상 ⓒ 해당 영상 캡쳐

[SSTV | 조성욱 기자] '고양이 쎄쎄쎄' 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고양이 쎄쎄쎄' 라는 영상이 게재돼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고양이 쎄쎄쎄' 영상은 고양이 두 마리가 마치 쎄쎄쎄(손바닥 마주치기 놀이)를 하는 듯 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고양이들은 노래 박자에 맞춰 쎄쎄쎄를 하며 진짜로 쎄쎄쎄 놀이를 하듯이 아옹다옹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 영상을 올린 네티즌 'hkbecky'는 "영상 속 고양이들은 내가 키우고 있는 '구'와 '얏 자이'이며, 이들은 평소 'Pat-a-cake(미국식 쎄쎄쎄)'를 하는 듯 논다"고 소개했다.

'고양이 쎄쎄쎄'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양이들이 너무 귀엽다", "쎄쎄쎄라는 놀이를 진짜로 알고 하는 것 같다", "우리집 고양이도 시켜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양이 쎄쎄쎄' 영상은 영국 데일리메일이 지난 25일(현지시각) 소개해 전 세계인의 이목을 끌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 l 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