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인의 향기 더블송 ‘화제’…“연재와 지욱의 진심 담아냈다”
여인의 향기 더블송 ‘화제’…“연재와 지욱의 진심 담아냈다”
  • 승인 2011.08.25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인의 향기’ ⓒ 에이스토리

[SSTV l 신영은 기자] SBS 주말드라마 ‘여인의 향기’ OST 속 이색 더블송이 화제다.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여인의 향기’(연출 박형기 | 극본 노지설) OST가 실력파 가수 JK김동욱과 빅마마 출신 이영현의 주고받은 화답 형식의 더블송으로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의 폭풍 호응을 얻고 있다.

‘여인의 향기’ 더블송 중 JK김동욱이 부른 ‘버킷리스트’는 지난 10회 방송부터 드라마 주요 장면에 삽입되며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JK김동욱의 ‘버킷리스트’는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연재(김선아 분)를 바라보는 지욱(이동욱 분)의 안타까운 마음을 담았다.

여기에 김동욱의 ‘버킷리스트’와 묻고 답하는 형식으로 만들어진 ‘여인의 향기’ 더블송 이영현의 ‘화답’ 역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화답’은 ‘버킷리스트’를 듣고 바로 대답하는 듯 읊조리는 가사로 돼 있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화답’은 연재의 진심을 그려내고 있다.

연재와 지욱이 서로를 보듬듯 나누는 애절한 대화들이 JK김동욱과 이영현의 목소리로 전달되며 더욱 간절하고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듀엣곡은 아니지만 김동욱과 이영현의 ‘여인의 향기’ 속 ‘더블송’이 한 곡처럼 연결되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는 것.

‘여인의 향기’ 더블송을 비롯해 지난 5일 공개되자마자 전 음원사이트 차트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던 JYJ 김준수의 ‘유 아 소 뷰티풀(You are so beautiful)’은 변함없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여인의 향기’ OST는 오는 25일 음반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제작사 측은 “김동욱의 이영현의 ‘화답가’는 기존에 볼 수 없던 새로운 형식의 ‘더블송’으로 ‘여인의 향기’ OST를 더욱 완성도 높게 만들었다”며 “매력만점 가수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곡들을 통해 ‘여인의 향기’의 여운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연재가 담낭암 말기라는 사실을 지욱이 알게 되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예고되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여인의 향기’는 토, 일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